[디지털타임스 김은 기자] LG전자는 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 2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몰 오브 이집트'는 이집트 수도인 카이로에 위치하고 연 면적은 16만5000㎡에 달한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올레드 TV, 트윈워시 등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58대9 화면비의 86인치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6대를 둥글게 배치해 고객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가 중동에서 2개 이상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는 곳은 이집트가 유일하다. 이집트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제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기회를 선점하겠다는 취지다. LG전자는 이집트 외에도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주요 중동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다.
곽도영 LG전자 이집트법인 상무는 "고객들이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숍에서 LG 가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기자 silverkim@dt.co.kr
LG전자가 이집트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새로 열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고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이집트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새로 열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이집트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방문한 고객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