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릿지와 디맨션을 운영하는 디미디어앤컴퍼니가 이번에 출시한 어플인 '디리미티드'는 새로운 소셜아트 문화를 창조하는 파티 플랫폼이자 리뷰형 광고 플랫폼이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하고 특별한 파티 이벤트들을 소개하고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 항목은 크게 EVENT와 D-BOX로 구성되어 있다. EVENT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하고 특별한 파티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D-BOX는 디리미티드 회원만을 대상으로 인스타 등 SNS 리뷰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체험형 공간이다.
일단 디리미티드의 회원을 온오프라인에서 소셜 영향력이 있는 500명으로 한정했다. 회원이 된 500명만이 'D-Code'라는 인증 시스템을 통해서 디리미티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들은 디리미티드를 통해 파티를 개설하고 핫플레이스 공간으로 초대되며 그곳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즐긴 후 이에 대한 리뷰를 남긴다.
업체 관계자는 "디리미티드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을 이번 런칭파티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며 "특별한 사람들이 모여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디리미티드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소셜아트 문화를 창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브릿지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라운지다. 예술·음악·요리·공연·패션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종 행사들을 개최하고 있다. 기존의 라운지와는 차별화되는 명품 콘텐츠로 유명 인사뿐만 아니라 대중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