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불라는 기존 검색엔진 이용 시 정보를 찾기 위해 사용자가 직접 키워드를 검색해야 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콘텐츠 소비패턴, 소셜미디어 활동 등 수백 개의 실시간 신호를 분석해 연관도가 높은 콘텐츠를 노출하는 사용자 맞춤 콘텐츠 추천 서비스다.
'디스커버리'라는 새로운 영역을 기반으로 기업의 분야나 규모에 상관없이 마케팅 퍼넬의 모든 단계를 아우를 수 있는 정교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타불라 코리아 론칭을 계기로 국내 퍼블리셔와 광고주는 디스커버리 영역을 기반으로 한 타불라의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유저 인게이지먼트, 트래픽 유입, 바이럴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확보, 구매 전환, DB 수집 등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주들은 타불라의 예측 분석 알고리즘을 사용해 관련 사용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다.
타불라 CEO 아담 싱골다(Adam Singolda)는 "디스커버리 플랫폼의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한국에 타불라 코리아를 설립하고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롭게 론칭한 타불라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원하는 목적과 성격에 맞는 사용자를 효율적으로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