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지난해 10월 카카오와 업무협약(MOU) 이후 K-PLAZA(소통 페이지)와 KING CAR(플러스 친구)를 연 바 있다.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로 기존에 전화 위주로만 이뤄졌던 고객 상담의 통로를 더 확장해 서비스, 판매 등 기아차 전반에 대한 상담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기아차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기아차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 '카카오톡 상담' 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손쉽게 문의할 수 있다. 또 고객 핸드폰 단말기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KING CAR) 또는 옐로 아이디(기아자동차고객센터)를 친구로 추가해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노재웅기자 ripbird@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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