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의 수제화 브랜드 '키사'의 여성 펌프스.   CJ오쇼핑 제공
DFD의 수제화 브랜드 '키사'의 여성 펌프스.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40년 전통의 패션 그룹 DFD의 수제화 브랜드 '키사'를 온라인몰인 CJ몰에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그동안 전국 30개 백화점과 7개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해왔다. 키사는 수제화를 찾는 젊은 층이 늘어남에 따라 20∼30대를 겨냥해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CJ몰에 상품을 먼저 론칭한 뒤 다른 온라인 몰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유통단계를 축소해 가격 거품을 빼고, 온라인 몰을 활용해 트렌드 변화에 맞는 신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CJ몰에서 선보이는 키사의 봄·여름 신상품은 펌프스, 플랫슈즈, 로퍼 등 총 40여 종이다. CJ몰은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이 상품들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여성 펌프스 라인, 로퍼, 스니커즈 등이 있다.

또 키사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브랜드 전용 15% 할인쿠폰을 준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로퍼나 스니커즈를 신을 때 유용한 여성용 덧신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키사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총 5명을 선정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마나스'의 핸드백도 경품으로 준다.

한편 지난해 CJ몰에서 수제화 전문 브랜드 상품 주문량은 2년 전보다 62%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2014년 3만5400켤레, 2015년 4만8700켤레, 지난해 5만7300켤레 팔리는 등 매년 두 자리 수 판매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박민영기자 ironl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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