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48층 2개 동 전용 84㎡A·B 타입 630실이며 주택형별로 전용 84㎡A1 360실, 전용 84㎡A2 180실, 전용 84㎡B 90실이다.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전 실 남향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가변형 벽체 설계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주방 팬트리 및 붙박이장(일부 제외)도 설치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ㄷ자형으로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 도입도 눈에 띈다.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유니크한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 등 3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각층마다 무겁고 부피가 큰 물건들이나 계절용품 수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별도의 실별 창고도 제공된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수서발고속철도(SRT) 천안아산역이 도보로 10분 내 있다.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서역으로 20분대에 연결하는 SRT노선과 서울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KTX노선을 이용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차량으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천안∼청주공항 간 복선전철 사업(2021년 예정)도 계획돼 있다.
천안의 강남으로 불리는 불당지구에 위치해 3가지 대형 쇼핑시설인 갤러리아백화점과 모다아울렛,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생활 인프라가 가깝다.
단지에는 녹지공간으로 된 어린이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을 조성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만들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지하주차장에는 각 세대로 직접 진입이 가능한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며 첨단 디지털 도어록과 고화질 CCTV, 원격검침시스템 등을 설치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트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과 다목적실 등이 들어서며 단지를 운행하는 통학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된다. 입주는 2020년 3월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