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신규 브랜드의 론칭 소식을 알리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제조사는 온라인에서 먼저 신규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다.
첫 번째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농심의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을 선봬 올 상반기까지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쿡탐은 산지의 신선한 재료를 조리해 빠르게 동결시킨 간편식으로,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물과 함께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차돌 된장찌개'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얼큰 짬뽕탕'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등 총 5종이다. G마켓 단독 론칭을 기념해 쿡탐 4종을 선택 시 제품을 25% 할인가(9900원∼)에 판매한다.
또 쇼케이스딜도 운영, 차돌된장찌개·부대찌개·짬뽕탕·육개장으로 구성된 '쿡탐 쇼케이스 패키지(1만3900원)'를 구입하면 국그릇 2개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 세트는 총 1700개 한정 판매한다.
앞으로 G마켓은 농심 쿡탐과 함께 남성 커스텀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 '에뛰드하우스'의 스킨케어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에는 총 3번의 쇼케이스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