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 착한선물은 ▲14k 하트하트 컬렉션 목걸이 1종 ▲심장뛰는 하트베어 ▲악세사리 귀걸이 ▲스페셜 보석함 ▲메세지카드까지 알차게 구성된 점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패키지다. 14k 목걸이는 하트 모양 컬렉션으로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아모르 목걸이와 아로하 목걸이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 구입을 통해 모인 수익금 일부가 국내외 소외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기부활동까지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다. 재단 창립 2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두근두근 하트베어'는 인형 안에 심장박동기가 들어있어 품에 안으면 심장박동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도로시쥬얼리 관계자는 "주얼리는 판매하는 것은 그 안에 담긴 기쁨, 축하, 사랑, 감사의 의미를 함께 담아 전하는 의미있는 일이다"며 "하트하트재단과 함께하는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더욱 가치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다"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쥬얼리 기부패키지를 선물해 볼 것을 추천한다. 물질적인 선물만 전해주는 것이 아니라 나눔의 가치를 담은 기부활동으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도로시쥬얼리는 자체생산이 가능한 디자인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평생 AS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한번 더 해피엔딩, 응답하라 1994 등 다양한 미디어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