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브랜드는 이날 LF몰에 입점했으며 23일 AK수원점에 1호 매장을 열 예정이다. LF는 앞으로 신세계인천점·롯데잠실점·현대중동점·광양LF스퀘어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가두점을 중심으로 상반기 내 25개, 연내 총 50여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오는 2020년까지 150여개 매장에서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여행, 운동 등 활동적인 여가와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25∼35세 남녀를 주요 타깃으로, 간결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니트나 메시 등을 접목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군은 맨투맨 티셔츠·니트 카디건·바람막이 점퍼·치노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일상 생활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캐주얼 라인과 요가·필라테스용 짐웨어, 가벼운 러닝웨어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 라인을 55대45 비중으로 운용한다.
또 자외선이 일정 수준에 이를 경우, 고무로 제작된 특수 와펜의 색이 변해 야외 활동을 제한하는 알람 효과를 주는 맨투맨 티셔츠를 협력사와 함께 개발했다. 목 부위가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부위를 이중봉제 처리한 라운드 티셔츠, 남성 중요 부위에 입체 무늬를 적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한 컴프레션 팬츠 등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