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다.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SNS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는 식이다.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른 스크린야구도 예외는 아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은 전국 매장별 맞춤 이벤트로 본격 고객 몰이에 나선다.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지역적 특성과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의 특징을 모두 고려해 이용자들에게는 다채로운 혜택을, 가맹점주들에게는 고객 확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낼 계획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부산 경성대점에서는 오는 2월 21일 화요일, '이문한 고문과 함께 소통하는 야구 이야기' 이벤트가 열린다. 작년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감독 및 코칭 스탭의 인선 과정, FA선수 영입 및 계약 과정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생생한 야구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광주 신창점에서는 매장 자체적으로 '꽝! 없는 복권' 게릴라 행사를 진행한다. 스크린야구도 즐기고 즉석에서 소정의 상품까지 받아가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레전드야구존 소속 전직 프로야구 선수에게 레슨도 받을 수 있다. 본사와 점주의 협의 아래 진행되는 이벤트로,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업체 측은 날씨와 인원 수, 장비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실전 야구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소비자와 점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레슨은 6~8명이 한 팀이 되어 진행되며 몸풀기와 공 보는 방법, 스윙 체크, 타격자세 촬영 및 수정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는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재미를, 점주들에게는 고객 확보와 매장 활성화를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와 점주들의 호평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