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군이 한발 물러서면서 거리에 포켓몬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핫 아이템을 모아 보았다.
① 포켓몬고 보조배터리 알로300P, ② 위소 스마트휘슬 ③ 넥스휠 UL2272
◆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 GO? 깜찍한 나만의 아이템, 포켓몬고 전용 보조배터리
피카츄가 새겨진 알로300 보조배터리는 포켓몬고와 어울리는 깜찍한 완소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에 최신 스마트폰을 한 번 이상 충전 가능한 5,200mAh의 충분한 용량을 제공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에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디자인이 있으며 포켓몬코리아의 정식 라이센스 제품이다.
◆ 어디서나 안전하게? 나를 지켜주는 스마트 휘슬
포켓스탑과 희귀한 몬스터에 이끌려 어느새 나도 모르게 생소한 장소에 가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게임에 집중한 아이들의 경우 보호자와 멀어져 길을 잃어 버리게 되는 뉴스를 종종 접하게 되는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스마트휘슬이다.
위소 스마트휘슬은 그냥 예쁘고 작은 휘슬로 보이지만 긴급상황에 휘슬을 불거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미리 등록된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위치를 알려주는 매우 유용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최대 10명에게 자동전화, SMS, 이메일, 네이버 라인 등을 통하여 도움 요청과 요청자의 실시간 GPS 위치 정보를 발송하여 포켓몬고를 즐기는 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
포켓몬고 출시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옥션 올킬행사를 통해 2월 17일부터 3일간 한정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 빠르게 편하게? 포켓몬 잡으러 가자~
희귀 포켓몬을 잡기 위해 포켓몬 성지를 찾는 이가 많다. 대부분의 포켓몬 성지는 차로 이동이 어렵거나 걷기에는 부담스러운 곳이 많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타기 쉽고 안전한 UL2272 넥스휠이다. 국내 최초로 UL인증을 획득한 최고급 두발 전동휠로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주행 안정성까지 혁신적으로 개선된 제품이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km를 달릴 수 있으니 2km 포켓몬 알 10개는 부화할 수 있다는 계산이다. 물론 게임 중 안전 장구 착용은 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