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에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투입된다. 전 시즌 멤버는 김숙과 홍진경만 참가한다.
17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 '슬램덩크') 측은 "시즌2의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로, 이들이 돌아가며 꿈을 이루는 과정 속에서 펼쳐진 왁자지껄한 에피소드들과 멤버들의 찰진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시즌 1에서는 민효린의 꿈이었던 '걸그룹 프로젝트'인 '언니쓰'가 종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침체되어 있던 여성 예능 부활의 신호탄을 화려하게 쏘아 올렸다는 호평까지 이끌어낸 바 있다.
이 가운데 시즌2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확정되며 시즌1과는 또 다른 느낌의 '걸크러쉬 예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강예원-한채영-공민지는 예능 출연이 잦지 않은 멤버들인 만큼, 이들이 자아낼 신선한 웃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전소미의 합류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1월 말 IOI 활동을 종료한 뒤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인 셈. 이에 국민 걸 그룹 IOI에서 '센터 소미'로 사랑 받았던 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올 2월 중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백승훈기자 monedie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