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그니처 물티슈는 개발 과정에서 육아 쇼핑몰 MD, 물티슈 전문 리서슈머, 산후조리원 원장 등 물티슈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신제품 론칭에 앞서 해당 업체는 지난 6월~9월 육아맘, 육아쇼핑몰 MD, 물티슈 전문 리서슈머 등을 대상으로 아기물티슈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원단, 향 등에 대한 선호도에서 앞도적으로 도톰한 원단과 엠보싱 원단, 무향 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의견들을 반영해 개발된 시그니처 물티슈는 원단타입은 엠보싱, 원단두께는 도톰한75gsm으로 제작됐으며, 연꽃씨, 달맞이꽃, 포도씨 등을 이용한 씨드 포뮬러를 통해 아기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해당 업체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가습 공기청정기, SK-Ⅱ 시그니처 아이크림등을 증정한다.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제작이 인상적이다."라는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기물티슈, 생각을 담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에 대한 이벤트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티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최근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육아용품 아기물티슈 부분 1위에 선정됐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는 새로운 객관적 기준 및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어워드다. 기업들이 수년간 진행해온 사업자료를 바탕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에 발표한다.
그동안 자체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꾸준히 제품 안전성을 향상시켜온 점과 이른둥이 후원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 아기물티슈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높게 평가를 받아 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