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부의 이번 결정은 문제 풀이 위주의 입시에만 매달리던 영어교육을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로 바꾸자는 게 가장 큰 취지지만 영어교육 전문가들은 수능영어의 변별력 저하를 우려하고 있다. 실제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23% 이상의 학생들이 1등급을 받는 점수대로 분포돼 있고 대학은 수능의 낮아진 변별력을 학교 '내신 성적'에서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교육의 변화에 맞게 교육 업계에서도 '내신'과 '실용영어'를 대비하기 위한 준비에 바쁘다. 그 중 초등영어학원 3030영어는 성인영어회화 베스트셀러 '3030english' 출판, EBS강좌 제작 등 실용영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영어교육 브랜드다.
초등영어학원 3030영어는 교과서를 기반으로 하는 총 414권의 영어동화 '내신 잡는 영어도서관' 등 새 콘텐츠 추가와 올해 800호점을 돌파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SBS 영재발굴단 TV광고 등 실질적 성과를 고려해 2017년 가맹비 인상을 결정했다.
현재 12월 한 달 간 선착순 30명에게 가맹비 혜택이 있는 '2017년 가맹비 인상 전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1일 종료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어프랜차이즈 본사 콜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