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에서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이용자가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평가해 고객추천지수인 KNPS(Korean Net Promoter Score)로 나타낸 것이다.
신한은행 측은 "'따뜻한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 아래 투자자 가치 제고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며 "특히 '모바일 전문은행', '디지털 채널 융·복합', '바이오 인증' 등의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수상과 함께 한국표준협회(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글로벌경영협회(GCSI)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김민수기자 minsu@dt.co.kr
이번 조사는 이용자가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평가해 고객추천지수인 KNPS(Korean Net Promoter Score)로 나타낸 것이다.
신한은행 측은 "'따뜻한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 아래 투자자 가치 제고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며 "특히 '모바일 전문은행', '디지털 채널 융·복합', '바이오 인증' 등의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수상과 함께 한국표준협회(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글로벌경영협회(GCSI)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김민수기자 minsu@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