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1카드는 이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레드와 블루, 베이지 3종으로 나뉜다.
레드 타입은 유행에 민감한 소비층에 맞게 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하고, 반려동물과 미용 트렌드에 맞춰 동물병원·성형외과·피부과·한의원·올리브영 이용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블루 타입은 사회생활을 하는 이용자를 타겟으로 출시됐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국내 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또 여가생활을 위해 레저 업종인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스포츠센터·수영장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SK에너지에서는 리터 당 70하나머니를 적립한다.
베이지 타입은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국내 인터넷 서점 에스24·알라딘·인터파크의 도서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또 국내 학원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쇼핑선택서비스는 백화점·슈퍼마켓·편의점·오픈마켓·소셜커머스·홈쇼핑 등 총 6개 업종 중 이용자가 원하는 1개 업종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tag1 카드는 기본서비스로 영화·대중교통·통신 혜택도 담고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 회원이 700만명 돌파했고, 이용자들도 하나머니의 효용성·범용성을 알아감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기반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은국기자 ceg420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