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및 성북 지역 최고 수준의 종합반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과 성북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12월 19일 초등, 중등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중고등 학생들의 신학기 비약적 성적향상과 예비고3의 2018대입성공을 위해서 학습관리, 생활관리, 입시관리의 트리플 케어(triple-care)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고등부의 경우 내신과 수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국어, 수학, 영어 수업(일부 학년 과학 포함)이 진행되며, 수학 개별맞춤 프로그램과 과목별 테마 특강 등도 계획하고 있다.

강화된 수학 중요성에 따라 1월 한 달 동안 고등부는 도전 수학 1000제, 중등부는 도전 수학500제를 실시하고 질의응답을 병행할 예정이며, 윈터스쿨 재원생 모두에게 일일 수학30제 노트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학(學, 배움)과 습(習, 익힘)의 균형을 갖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강화하기 위해서 고등부의 경우 1월에는 주5일 동안 수업시간 이외에 저녁 10시까지 자기주도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1월 한 달 동안은 생활담임 선생님이 외출 및 조퇴를 철저히 관리하고 상벌점제도를 적용하는 등 엄격한 학생관리를 통해서 몰입해서 학습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윈터스쿨 재원생의 경우 사전예약을 통해 정시에서 수시까지 입시전략연구소가 제공하는 1:1 입시상담을 받을 수 있고, 예비고3의 경우 2018 대입목표를 수립과 연간학습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성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17년 퀀텀점프(Qauntum Jump, 비약적 성적향상)라는 슬로건 하에 개별맞춤형 수학 프로그램 '메가 매쓰', 초등부의 참여형 수학 사고력 학습을 위한 '삼면칠판' 등 다양한 성적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등부 종합반을 운영 중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올해 중등부를 신규 런칭하여 이번 윈터스쿨에서는 중고등부 신규생을 함께 모집한다. 최고의 선생님과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이외에도 메가 CTS(Call Three System)를 시행해서 매일, 매주, 월별로 학부모와 학원생활 및 학습진척도를 주제로 소통하고 학부모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영준 원장은 "고등부의 경우 중간, 기말 등 내신을 완벽하게 관리하는 것이 기본이고 학생부종합 등 학생부 전형 확대, 영어절대 평가 실시 등 입시변화에 맞춘 수능대비 학습과 수시 준비를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전형인 고교입시에서도 기본은 학교 내신을 다지는 것이고, 희망 학교 유형에 따라 비교과 또는 필요한 교과목의 심화학습을 함께 준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윈터스쿨 개강을 앞두고 성북 메가스터디학원은 12월 8일(목) 오후 7시 고등부 설명회, 12월 9일(금) 오후 7시 중등부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고,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12월 8일(목) 오후 7시 중등부 설명회, 12월 9일(금) 오후 7시 고등부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1:1 심층학습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