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온라인, 오프라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여러 업체에서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 선물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니스트 코리아(대표 고영민)에서는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대형마트(▲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주유소(▲GS칼텍스)의 약 30만 가맹점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 시 10%-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하였다.
이니스트 코리아는 회원들에게 재테크 컨설팅(Financial Technology consulting)을 비롯해 인터넷 쇼핑몰(Online Shopping mall), 어플리케이션 통합 & 페이먼트(Application Integration & Payments) 등 여러 가지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페이먼트 서비스'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경우 소비와 지출의 부담을 줄여 재테크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출과 저축의 악순환을 겪는 사람들에게 시원한 해결책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대중들에게 핀테크서비스를 일상생활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한 혁신적인 서비스로, 앞으로의 핀테크시대를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느끼게 해줄 수 있는 기업 중 하나로 핀테크 시대를 이끌어 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지출을 줄여 재테크와 자산증식으로 조금이나마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