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경남 창녕군 창녕읍에 지역 주거문화를 선도할 전국단위 명품 브랜드 아파트 '창녕 코아루더파크'를 선보인다.

국내 소비동향이 최신 트랜드에 민감한 것처럼 부동산 시장에서도 다양한 시스템, 설계, 브랜드 등을 통해 '최초' 수식어 쟁취를 위한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지역 최초라는 상징성을 확보할 경우 입주민의 만족은 물론 시세 형성에도 유리하다고 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토지신탁이 새롭게 공급하는 창녕 코아루더파크 역시 지역 내 '최초'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창녕읍에는 그 동안 전국단위의 브랜드아파트가 공급된 적이 없어 한국토지신탁의 전국단위 명품 아파트 브랜드 '코아루' 공급이 지역 부동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391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면서 지금까지 큰 규모의 건물이 없던 창녕읍의 '최고층', '최대규모'라는 수식어를 고스란히 독점하게 됐다.

또한 총 공급물량의 90%에 달하는 세대에 최신 4베이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는 등 창녕읍에서는 처음으로 최신 평면구성까지 선보였다.

특화 커뮤니티 시설 역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자녀를 위한 보육실과 키즈카페, 골프장, 헬스장 및 다양한 수 공간들이 마련돼 있고 단지 외부에는 억새 군락지로 유명한 화왕산군립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 절경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창녕시외버스터미널, 5번·20번 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 창녕IC 등의 교통망과 창녕서울병원, 창녕읍사무소, 우체국, 대형마트, 창녕초등학교, 창녕중학교, 창녕제일고등학교 등이 단지와 인접해 편리하고도 다양한 생활특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에서 최초라는 수식어는 수요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최초의 브랜드, 최초 혁신설계, 최고층, 최대규모 등을 통해 풍부한 미래가치를 확보한 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창녕군에서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출산, 양육, 귀농, 귀촌, 근로자 등 전입세대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같은 지원이 지속된다면 아파트 수요자들을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59㎡ 53세대, 74㎡ 40세대, 84㎡ 298세대 등 총 391세대로 구성됐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