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니안 베개의 메모리폼은 성인용 베개에서도 최고급 제품에만 적용하는 최고 수준의 100kg/㎥ 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되어 복원력이 매우 우수하며,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항균 기능을 보유하였다.
베개커버는 속옷에서도 사용할 정도로 좋은 자연소재의 대명사 렌징사의 마이크로모달을 사용하여 진드기에 매우 강하며, 알러지 염료가 없어 어린이 베개로 적합한 섬유 소재로 어린이 안전 KC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제품은 연령과 신장에 따라 키즈베개와 주니어베개로 선택할 수 있다. 키즈베개와 주니어베개 모두 정자세와 옆 자세에서도 목이 꺾이지 않는 어린이 체형을 고려한 높이의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이러한 독특한 메모리폼 설계는 특허청에 디자인이 이미 등록되어 기능성 베개로 특허 역시 출원된 어린이 전용 베개이다.
어린이 기능성 베개의 등장은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으로 아이들의 수면의 질의 하락과 목 건강의 악화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의 요구가 반영된 제품으로 성인들에게 일반화된 메모리폼 기능성 베개가 이제 어린이들에게도 차츰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파라포라 관계자는 "성인 베개를 사용하는 어린이들이 체형에 맞지 않는 잘못된 베개 사용으로 성장기에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뒤척임이 매우 심하고 숙면을 이루지 못해 고통 받는 경우가 많아 성인보다 오히려 한참 성장하고 바른 수면습관을 형성해야 하는 어린이들이 좋은 기능성 베개를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쥬니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라포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