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대를 부탁해2' 방송에서 차예련은 무결점 피부 관리를 위해 곳곳에 물을 두어 수시로 마시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기본이 탄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로 피부 수분관리를 하고 있는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 있는 진정 팩과 수분장벽 강화 크림 '큐템 데일리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관리한다고 소개했다.
우리 피부지질의 50%를 차지하는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수분장벽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한 보습으로 지켜주기 때문에 건조한 피부에 48시간 이상의 촉촉함을 전달해준다. 쫀쫀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더욱 밀착이 잘 되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에 꼭 필요한 수분크림이다.
알로에, 천문동, 어성초추출물 등의 다양한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려움증이나 민감한 부분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스팟 제품과 같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트러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좋은 여드름화장품이라고도 할 수 있다.
차예련이 애용하는 수분크림 '큐템 데일리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수분 보습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며, 데일리 메이크업 시 광이 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화장대를 부탁해2 방영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차예련 수분크림인 '큐템 데일리크림'에 대한 자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