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이디에스의 PineSuite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에 대한 통합솔루션으로, 성능 토폴로지맵을 제공함으로써 WAS와 DBMS는 물론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까지 E2E(End-To-End) 구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WAS 서버 및 각 성능구간별 연계관계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직관적으로 가능하게 하고, 장애가 발생할 것을 예측하고 성능이 저하되는 원인을 빠르게 찾아 운영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이번 PineSuite4.0 도입으로 서비스에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실제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각 시스템별 서비스 현황에 관한 실시간 성능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성능관리 대시보드 기능을 구축하게 되었다.
한국이디에스 박지용 부장은 "앞으로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실 성능 모니터링 및 통합성능관리솔루션구축은 기업의 선택이 아닌 필수 솔루션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말하며, "서비스 품질을 높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측정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를 인지하고 해결하는 것까지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이디에스는 오는 11월 7일부터 협력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함께 성장해나갈 협력사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시기,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