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사장 김형래)은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에 '오라클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DMP)'을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GS, LG, 기아차 등 국내외 1000여 개 이상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모바일 성과형 광고플랫폼(A-plus)과 모바일 프리미엄광고(V-plus) 등 고객가치 창출형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오라클의 DMP로 특화된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더 효과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민아 메조미디어 국장은 "오라클 솔루션으로 광고주가 원하는 최적의 고객층을 대상으로 정확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해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고광백 한국오라클 사업부 전무는 "오라클 DMP가 제공하는 뛰어난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해 지속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사에 차별화된 광고 서비스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전격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우영기자 yen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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