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2016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은 2002년 설립된 스티비어워즈(The Stevie Awards)의 개별상 분야 중 하나다. 전 세계 기업과 임직원의 업적, 기업 활동의 성과 및 사회 기여도 등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한다.
2016 IBA에는 세계 60여 개국에서 3,8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예심과 본심으로 나뉘어 심사가 진행됐다. 이후 10월 21일(금), 이탈리아 로마 카발리에리 왈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열리는 시상식을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국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 2016 IBA의 '기업/조직' 부문, '올해의 기업 - 비즈니스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2014년, 2015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스티비어워즈를 수상하게 됐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퀄리티 높은 성혼 위주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현재 '프라이빗 파티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와인데이 이벤트', '전문직 맞선 이벤트' 등 각종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