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의 날'을 하루 앞둔 23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회 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에서 유엔(UN)직원들로 구성된 유엔(UN)오케스트라가 서울시민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합동공연 리허설을 하고 있다. '생활예술오케스트라 축제'는 자발적으로 형성된 전국의 커뮤니티오케스트라 단체들에게 꿈의 무대를 제공하여 다함께 음악으로 즐기는 자리를 만들고자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됐다.


유동일기자 eddieyou@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