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신라면 출시 30년을 맞아 고객의 얼굴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신라면'(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1월 1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300명이 특별 제작된 신라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홈페이지(www.shinramyun.com/30th)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자신의 얼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신라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받을 수 있다.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해 총 300명에게 제작해준다.
지난 1986년 10월 2일에 출시된 농심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판매 순위 1등에 오른 이후 한번도 자리를 내주지 않은 파워 브랜드로, 신라면의 누적 매출은 2015년말 기준 식품업계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기간은 11월 1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300명이 특별 제작된 신라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홈페이지(www.shinramyun.com/30th)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자신의 얼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신라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받을 수 있다.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해 총 300명에게 제작해준다.
지난 1986년 10월 2일에 출시된 농심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판매 순위 1등에 오른 이후 한번도 자리를 내주지 않은 파워 브랜드로, 신라면의 누적 매출은 2015년말 기준 식품업계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