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신제주 빌라 분양가격에 분양을 실시하고 있는 제주도 타운하우스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한 스퀘어하우스는 전 세대 남향배치에 바다와 한라산조망이 가능한 전원주택이다. 이러한 경관을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넓은 테라스가 앞 뒤로 배치돼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붙박이장, 고급 주방가구, 아일랜드 식탁, 시스템 에어컨 등이 기본 시공되며, 거실과 주방의 바닥은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열전도율이 높아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고급 타일로 시공했다.
또한 2층에는 개인 작업 공간이나 놀이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거실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있다. 2세대 이상이 독립된 생활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스퀘어하우스가 위치한 제주시 해안동은 온화한 기후와 더불어 제주공항이나 제주 시내와의 거리가 가까워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기도 하는 번화가인 노형 시내와 가까워 대형마트, 관광서, 은행, 병원 등 일상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같은 가격이라면 공동주택보다는 2층 단독주택이 낫다는 생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 거주자를 위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설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갖춘 전원주택에서 전원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입지"라고 말했다.
스퀘어하우스는 11월 완공예정이며, 현재 사업지에 모델하우스가 오픈 돼 있어 직접 눈으로 보고 거주할 집을 선택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