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의 까레 컬렉션은 밀크, 다크50%, 다크72%, 다크85% 총 4가지로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옅은 골드 빛의 새로운 까레 컬렉션은 우아함과 동시에 세련된 고디바 로고에서 브랜드의 정교함을 엿볼 수 있다.
4가지 맛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까레어쏘트먼트36pcs는 카카오함량에 따라 달라지는 초콜릿의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에도 편하다.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식사도 주의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간편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는 알칼로이드계 성분인 테오브로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뇌와 신경 기능에 작용하여 집중력을 높이거나 사고력을 증진한다. 자율 신경계에 작용하여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는 효과도 있으므로 시험 전 긴장 해소 및 정신적인 진정 효과도 있다.
또한 혈액의 활동을 활발하게해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따라서 뇌에도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맑은 뇌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초콜릿의 감미로운 향의 근원인 페닐알데하이드와 디메틸파라진 등 카카오 특유의 향기 성분은 중추신경계에 작용해 집중도를 향상시키는 작용을 한다.
밀크 초콜릿도 다크 초콜릿 못잖게 수험생에게 긍정적인 효능이 있다. 밀크 초콜릿에 다량 함유된 백설탕은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데, 포도당은 뇌를 움직이는 에너지로 쓰인다.
고디바 관계자는 "뇌는 전체 체중의 2%에 불과하지만 전체 에너지 섭취량의 20~30%가량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수능처럼 '머리를 쓰는 일'이 많은 날엔 초콜릿이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