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문 완구 유통사 ㈜잼버스코리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치치랜드(CHICHILAND) 블록을 선보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블록 장난감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치치랜드 애니메이션은 지난 21일, 투니버스를 통해 처음 방영되기 시작했다. '뽀로로', '또봇', '타요' 등 재미와 교육적인 요소를 모두 잡은 유아동 애니메이션이 흥행에 성공하며 교육형 애니메이션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치치랜드 역시 교육적인 요소를 가미한 유아동,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블록 마을에서 사람들과 상생하는 교통수단 모양의 블록 친구들을 주요 캐릭터로 삼는 애니메이션 치치랜드는 도시 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어려움과 위기를 협동심을 발휘해 블록 친구들이 해결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러한 블록 친구들의 활약상을 통해 어린이들이 협동의 중요성과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이번에 선보인 블록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4가지와 변신 블록 세트 5가지, 총 9가지의 구성으로 23종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이후 순차적으로 40여종의 캐릭터 블록을 출시할 예정이다. 블록 완구는 애니메이션과 같이 치치파워를 이용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는 블록 친구들은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시켜준다.

블록 장난감은 지난 달 26일 잼버스코리아 온라인 채널에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현재 대형마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포유키즈를 통해 전국 일반 완구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공격적이고 폭력적인 애니메이션의 홍수 속에서 치치랜드처럼 교육적이고 건전한 콘텐츠는 환영할 만하다. 이처럼 우수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블록 장남감이 아이들에게 밝고 아름다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10월부터 각종 애니메이션 채널사에 TV 광고를 싣고 본격적으로 홍보에 돌입할 예정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1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