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최근에는 회식이나 야근 등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음주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면서 40~50대 중년 여성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피부 주름과 탄력 고민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까지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문제는 이러한 피부 고민은 한 번의 관리만으로는 회복 효과를 보기가 어렵다는 것. 때문에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인데, 이때 피부 주름 및 탄력에 도움이 되는 전문 화장품을 이용하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진행 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을 위한 전문 화장품 가운데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뷰티영'의 '블랙아웃 4D 러버크림'이다.
식물성 원료인 지모에서 추출한 '보르피린' 성분을 20% 함유한 '블랙아웃 4D 러버크림'은 이마나 눈가, 목, 팔자주름 등에 사용 가능한 주름크림이다.
얼굴을 비롯해 팔뚝, 허벅지, 복부 등 탄력이나 보습이 필요한 곳에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주름부터 탄력,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카렌둘라 꽃 추출물과 아데노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을 함께 포함하고 있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뷰티영 관계자는 "요즘 같은 가을철엔 일교차가 큰데다가 건조하기까지 해 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기 쉽다"며, "기후 변화로 인해 생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이나 얼굴 리프팅 등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전문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아웃 4D 러버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