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토버페스트는 지난 2016년 9월 3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서 개최되어 올해로 10회를 맞이하였다. 본 행사는 독일 뭔헨의 세계적인 민속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하였으며, 행사 참석자들은 독일 브랜드의 생맥주와 독일의 다양한 전통음식을 즐길 수 있었다.
이 행사는 루프트한자, 모스키노 등의 협찬과 함께 천연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트리앤씨도 본 행사의 메인스폰서로 협찬하였다. 메인스폰서로 협찬한 '트리앤씨'는 약 1000여명의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된 '캐럿플레인A280마스크팩'과 '1만원 항공권 쿠폰'을 증정했다.
해당 업체가 제공한 '캐럿플레인A280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은 피부 보습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외에도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가 건조해지는 실내에서 보습효과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본 제품은 '승무원마스크팩', '비행기마스크팩' 등과 같은 별칭으로도 불린다.
더불어 이 제품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코코넛 발효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가 사용되어 피부 흡수력과 밀착력 향상이 높다. 또 초미세 그물구조에 의한 충분한 보습과 영양성분 공급, 피부진정 및 노폐물 제거를 돕는 스펀지 쿨링 기술도 반영되어 있다.
아울러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 Fullerene(풀러린)함유로 보습효과와 피부 곳곳에 영양공급을 전달해준다. 또한 피부 활성화 및 수분공급, 생기부여 등에 기여하여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도 함유되어 있다.
트리앤씨 관계자는 "캐럿플레인A280 마스크팩은 수분 보습 공급이 필요한 항공기승무원, 건조한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운전업 종사자 등의 직업을 가진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며 "본 행사 협찬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캐럿플레인A280 마스크팩'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출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