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이미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오는 10월 스타일과 실용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컨버터블 스트롤러인 부가부 동키의 새로운 스페셜 컬렉션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가부 동키의 새로운 스페셜 컬렉션인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한 사이드 백이 특징이다. 사이드 바스켓을 탈부착 가능한 사이드 백으로 제작해 높은 활용도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측면에 사이드 백을 설치해 사용하거나 백을 탈착해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가방의 크기를 확장할 수 있는 자석 버튼으로 10kg까지 소지품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 백의 지퍼를 이용하여 소지품을 물과 오염으로부터 손쉽게 보호할 수 있고 사이드 백과 언더시트 바스켓 용량까지 합치면 무려 20kg에 이르는 소지품을 탑재할 수도 있어 기존 스트롤러과 비교해 실용성이 강조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모노에서 듀오, 트윈으로 전환 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임을 자랑한다. 모노 타입에 별도 확장 세트를 추가하면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 세 번의 버튼 터치로 1인용에서 2인용 스트롤러로 쉽게 전환할 수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듀오나 트윈형으로 확장할 경우에도 쉽게 문을 통과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외출 걱정을 덜었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오는 10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