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소비자 참여형 플랫폼인 '360˚ 플래닛' 사이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360˚ 플래닛은 기업 외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혁신을 이끄는 새로운 패러다임인 오픈 이노베이션 개념을 적극 활용했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사용자들의 아이디어나 경험을 서비스 및 상품에 반영하는 개방형 혁신 모델로 현재 글로벌 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는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는 △아이디어 180˚ △이노베이션 360˚ 두 핵심 메뉴로 구성됐다. 아이디어 180˚는 금융소비자들이 라이프플래닛을 새롭게 변화시킬 아이디어와 아쉬운 점,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는 소통의 장이다.
신동규기자 dkshin@dt.co.kr
360˚ 플래닛은 기업 외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혁신을 이끄는 새로운 패러다임인 오픈 이노베이션 개념을 적극 활용했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사용자들의 아이디어나 경험을 서비스 및 상품에 반영하는 개방형 혁신 모델로 현재 글로벌 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는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는 △아이디어 180˚ △이노베이션 360˚ 두 핵심 메뉴로 구성됐다. 아이디어 180˚는 금융소비자들이 라이프플래닛을 새롭게 변화시킬 아이디어와 아쉬운 점,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는 소통의 장이다.
신동규기자 dksh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