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분양전환 포기세대에 대한 신규 임차인 모집은 총 1,007세대 중 1차분에 한하며 청약신청은 9월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하며, 10월 28일에는 당첨자 추첨과 계약을 동시에 진행한다.
분양전환 아파트는 통상적으로 주변 시세 보다 낮은 금액으로 공급되어 내 집 마련을 노리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 KB부동산시세에 따르면 인근 아파트의 평균 매매가가 4억 초중반대에 거래되고 있는 반면, 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경우 주변 아파트 시세의 80~90% 정도 수준인 3억 초중반대로 책정될 예정이어서 인근 지역 내 전세 거주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이 곳은 김포 한강신도시 내 아파트 단지 중에서 유일하게 단지 내 수영장을 갖추었으며, 골프연습장,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등 대규모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옆에 푸른솔 초등학교와 푸른솔 중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입지 만족도가 높으며 최근 학세권 아파트의 열풍으로 향후 시세차익을 노려볼만하다.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아파트 단지 수준에 맞춰 메이저 브랜드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및 약 50~75미터의 여유로운 동간 거리 계획으로 일조권을 확보했다.
단지 근처에는 48번 국도가 지나 서울 강서구와 연결되어 있어 서울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며,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2018년 김포도시전철이 개통되면 단지 근처 운양역과 장기역을 통해 서울로 진입이 가능해져 출퇴근 시간이 단축될 전망이다.
김포한강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모델하우스는 장기동에 위치한 김포경찰서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30일 오픈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