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메뉴로 출시한 음료는 생과일주스 1종과 커피메뉴 2종으로 총 3종이다. 솔티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딸기쥬스다.
카페메뉴 중 솔티카라멜 마끼아또는 기존 카라멜맛에 소금의 단맛이 추가되어 카라멜의 풍미가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최근 유행하는 솔티카라멜 메뉴이다. 카페모카는 초콜렛의 단맛과 커피의 쓴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추운 날씨와 잘 어울리는 음료다.
생과일주스인 딸기 주스는 딸기의 풍미와 색감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비타민C가 풍부해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진 이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매 시즌 곰브라더스는 어울리는 음료와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채워주고 있다. 설탕 대신 100% 사탕수수를 사용하여 건강한 생과일주스를 제공하고 있는 동시에 소자본창업 업계에서 올바른 식문화를 만들고 있다.
조허정 회장은 "주스는 더운 여름철에 매출이 집중되는 한계가 있어 비수기인 겨울철에 맞는 신메뉴를 개발하지 못하면 성공할 수 없다"면서 "비수기에도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연 4회 신메뉴 개발을 하고 있고,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해 대출지원 및 고객관리프로그램 무상지원 등 본사에서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메뉴는 10월이 시작되는 다음 주부터 전국 곰브라더스의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