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아파트는 대규모 산업단지를 배후에 둬 직주근접성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지더원'의 이름으로 앞서 성공적인 분양을 해 온 만큼 '브랜드 시티'로 부각되고 있다. 충남 안산시 둔포면 일대 미니 신도시급으로 조성되는 이곳은 아산테크노밸리 EG the 1'이 본격적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EG건설은 이 일대 총 12개 필지를 사들여 총 8,000여 가구 규모의 EG the 1브랜드 타운을 짓고 있다.
이 중 현재 분양 중인 '아산테크노밸리 5차 이지더원'은 Ac2, Ac3블록에 위치한 단지로 △전용 65㎡ 288가구 △전용 76㎡A 439가구 △전용 76㎡B 269가구 △전용 84㎡ 355가구 등 총 1351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내부에도 앞서 분양된 아파트들의 장점을 결합하는 등 설계에 공을 들였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특화로비를 통해 품격과 스타일을 더했다. 아파트 1층 입구와 지하층 엘리베이터 홀은 호텔식 로비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를 적용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여기에 저작권 특화상품인 광폭거실(76㎡B), 선반형 실외기실, 특화로비 등 기존의 아파트와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계약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광폭거실은 말 그대로 거실을 6.7m까지 확장 가능해 뛰어난 개방감과 한 단계 높은 체감면적의 평면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또 선반형 실외기실은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수납공간은 강화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입지도 우수한 편이다. 아산테크노밸리는 충남 아산 일대 298만㎡용지에 조성되는 복합산업단지로 2017년까지 400여 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특히 이곳은 도로가 비교적 우수해 아산과 천안, 평택 3개 도시의 생활권을 동시에 고루 누릴 수 있다.
KTX천안아산역과 SRT지제역(수서발 KTX, 예정)과 평택역이 가까워 앞으로 서울까지 3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 또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북천안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가 인접하다. 여기에 아산테크노밸리-평택시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의 연결도로도 개설될 예정이어서 평택과 아산 등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센트럴파크(중앙공원)가, 바로 옆에는 근린공원이 마련될 예정이어서 쾌적성이 높은 아파트로 평가할 수 있다. 호수공원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주변으로 둔포초교와 염작초교(2017년 3월 이전개교예정), 신설 중학교(2017년 3월 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사설 학원가도 조성될 계획이다.
분양가 역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다. 이 아파트는 3.3㎡ 600만원대로 평택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분양가이다. 84㎡ 아파트를 놓고 비교할 때 소사벌지구, 용죽, 용이지구 분양가와 비교하면 대략 8000만원 가량 저렴한 셈이다. 현재 이 아파트는 분양완료가 임박한 상태로 잔여 세대 및 관련 문의는 전화로 알아볼 수 있고 방문을 원하면 사전에 방문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 중앙로36에 위치하고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