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열린 토크쇼는 아름다워지는 비결을 전하는 뷰티토크쇼와 복을 부르는 관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관상토크쇼로 구성되었다.
LG생명과학의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는 프리미엄 문화 뷰티 클래스를 통해 여성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실생활 뷰티팁을 전하고자 이번 문화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1부 뷰티토크쇼에서는 이미지업성형외과 피부과 곽여진 원장이 뷰티 멘토로 참여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곽 원장이 전한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뷰티팁은 행사 참가자로부터 공감과 호응을 얻었으며, Q&A시간에도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질문이 이어지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2부 관상토크쇼에서는 관상전문가 퀴니가 호감과 복을 부르는 관상에 대해 설명하고 관상 상담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퀴니는 '관상 역시 시술이나 후천적인 노력으로 바뀔 수 있다'며 아름다움과 관상의 연관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브아르 관계자는 "이브아르필러는 LG생명과학에서 만들어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필러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필러"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브아르해피필링 클래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며 "참신하고 알찬 기획의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뷰티 문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