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373세대 규모로 창현지구에 들어서는 남양주 마석 서희스타힐스는 정남향과 남동, 남서로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안방과 거실에 천장형 시스템에어컨과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베란다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업지는 창현2지구로 지하 2층-지상 30층, 13개 동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전용면적 ▲59㎡ 577가구 ▲74㎡ 472가구 ▲84㎡ 324가구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실내에는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로 적용됐고 건폐율이 15.08%로 낮아 동간 거리를 넓혔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창현초, 마석초, 중, 고 등이 위치해 있고 편의시설은 5분 거리에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스포츠센터, 은행 등이 밀집돼 있으며 스타힐리조트, 양주CC, 클럽비전힐스CC, 캠핑장 등 레저시설도 인접했다.
단지 앞, 뒤로 묵현천과 세월산이 펼쳐져 있고 천마산과 북한강도 인접했다.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는 마석역을 통해 서울 상봉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 가능하고 단지 바로 옆 화도IC에서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를 통해 잠실 약 20분대, 강남 약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잠실역행 직행좌석버스 정류장이 있어 버스를 이용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마석 서희스타힐스 고해봉 부장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하면서 사업 속도도 빨라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비교적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1동에 위치하고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