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 운영사인 SR은 SRT에 이 같은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를 접목한 모바일앱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SRT 모바일앱의 명칭과 디자인에 대한 고객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SRT 모바일앱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승차권 예매·발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도형 출발·도착역선택, 승차권 간편 확인, 승무원 호출 메신저, 출발·도착 알리미 서비스 기능 등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참여자 평가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고객이 휴대폰을 이용해 승차권 구매부터 열차 출발·도착 알림, 승무원 호출 등 SRT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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