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은 지난 달부터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과 음식프로그램 '맛집남'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연예반장', '플랜맨', '겟잇뷰티' 등 다양한 방송에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많은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토니안은 최근에는 사업가로서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이미 교복, 엔터테인먼트. 외식업 등 다양한 사업을 성공시키며 수완을 인정 받은 토니안이 남성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 매출 상승 등 순항하고 있는 것이다.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피토메스'는 토니안이 경영은 물론 직접 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다. '가장 피부 친화적인 남성 전용 코스메틱'이라는 기업의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브랜드는 'PHYTO(식물)'와 'MES9(수술용 칼)'의 합성어로 피부에 자극을 극소화하는 자연 유래 식물성 원료만을 엄선해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순하고 피부 친화적인 남성전문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남자스킨로션 제품을 생각하면 흔히 떠오르는 특유의 '아저씨 냄새'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은은한 향을 가미했으며 이에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스킨, 로션, 크림의 기능을 겸비한 제품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모공, 미백, 주름 관리가 기대 가능하며 수렴작용이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남성들의 화장품 구매 성향을 바탕으로 판매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은 남성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판매해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장품 구매 및 사용에 있어서 수동적이었던 남성들이 스스로 피부전문가가 돼 자신의 피부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남성에 맞춘 화장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환불제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현재 '믿고 쓰는 피토메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무조건 환불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만족하지 않을 경우 주문 후 30일 내 환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은 베스트셀러 등 여러 가지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여름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