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은 괌과 서유럽 여행상품이 지난 상반기 판매된 여행상품 매출 1, 2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티몬 투어의 지난 상반기 해외여행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어났다. 하와이와 미주, 동유럽 등 한국에서 거리가 먼 장거리 여행지의 매출은 각각 80%, 70%, 66%로 크게 올랐다.
티몬 투어는 그동안 근거리 여행지를 중심으로 선보인 항공권, 렌터카, 숙박 등 개별 여행상품 판매 모델을 올해부터 유럽과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에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항공권과 숙박,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 패스권 매출 분포가 고르게 나타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민영기자
티몬 투어의 지난 상반기 해외여행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어났다. 하와이와 미주, 동유럽 등 한국에서 거리가 먼 장거리 여행지의 매출은 각각 80%, 70%, 66%로 크게 올랐다.
티몬 투어는 그동안 근거리 여행지를 중심으로 선보인 항공권, 렌터카, 숙박 등 개별 여행상품 판매 모델을 올해부터 유럽과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에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항공권과 숙박,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 패스권 매출 분포가 고르게 나타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민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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