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는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박윤식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2016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서 이 같은 경영전략을 수립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상반기 우리 회사 영업가족들이 전 가족 완전보장 컨설팅에 힘을 모아 좋은 성과를 시현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회사 성장의 기회를 찾아 하반기 컨설팅 역량이 더 강한 회사로 자리매김하자"라고 강조했다.
또 한화손보는 올 하반기 중점 추진 방향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추진으로 공격적 시장기회 확대'로 정했다. 이를 위해 △핵심고객 72만명 확보 △보장성 시장점유율 9.5% 달성 △조직생산성 증대 등을 전략 목표로 세웠다.
신동규기자 dkshin@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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