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이날 인천 부평 본사에서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올해는 총 26개 산업 내 111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느끼는 판매서비스 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로 환산했다.
쉐보레는 고객 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친절성, 업무지식, 설명능력, 고객 배려, 시설관리 등 10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얻어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국GM은 전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4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판매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노재웅기자 ripbird@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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