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는 호텔 안에서만 머무르기에는 일정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한 선물이다. 최상의 편안함 속에서 최고의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비치하우스는 메종글래드만의 독특한 이벤트다.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는 파라솔을 갖춘 선베드와 평상이 있는 프라이빗 공간,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바, 고객 전용 탈의실 및 샤워실이 구비된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메종글래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자리한 곽지과물해변은 한국관광공사와 해양환경관리공단이 선정한 '2016 전국 청정 해수욕장 20선'에 선정된 대표적 해수욕장이기도 하다. 곽지과물해변 해수욕장 이름의 '과물'은 1년 내내 뿜어져 나오는 이 마을의 용천수를 의미한다. 해변 주변에 차디찬 용천수 노천탕, 미니 분수대,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오붓한 가족 휴가를 보내는데 안성맞춤이다.
프라이빗 비치하우스는 피서객으로 붐비는 백사장보다 살짝 높은 지대에 위치해 곽지과물해변의 아름다운 바다 정취를 선베드에 누워서 조망할 수 있다. 또한 해수욕 후 고급스러운 모노톤으로 디자인된 실내에서 휴식하며 간단한 주류와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한편, 다양한 세트 메뉴(도시락, 샌드위치, 비어버켓, 와인, 드랑 베이커리)를 1일 전 주문하면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받아볼 수 있는 패키지 메뉴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월, 헤어드라이기, 샴푸 등 다양한 어메니티가 구비된 샤워실과 탈의실을 갖춰 해수욕장 이용 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곽지과물해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는 1일 2회 무료 왕복 셔틀 버스가 운영한다. 메종글래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해 이용하면 된다.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한편, 메종글래드는 곽지과물해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혜택이 포함된 '인 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이용,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해변에서 받아볼 수 있는 수제 도시락 2인 세트 제공, 삼다정 조식 2인, 미니바 1회 무료이용으로 구성돼 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가격은 세금 포함 22만 9000원부터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