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뷰는 2016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콘셉트로 'True! Head-Up Display'라는 타이틀을 걸었다. 'True'는 고급 환경, 편리성, 안전성의 세 가지 함축적 이미지를 담고 있다. 이번 부스에서도 이런 이미지를 부각했다.
아프로뷰 SO는 완성차와 동일한 광학 방식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애프터마켓용 고급 헤드업디스플레이다. 일반적으로 완성차의 고급 옵션인 헤드업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하지만 아프로뷰 SO가 애프터마켓에서 전 차종에 적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급 HUD의 대중화를 이끌 수 있게 됐다. 아프로뷰 HUD는 전용 유리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인 가격으로 장착이 가능하다.
내비게이션 기능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내비팩(Navi Pcak)을 사용하면 된다. 내비팩은 스마트폰 맵인 mappy나 T-Map과 연동이 가능하다. 내비게이션은 심플/스탠다드/다이나믹/액티비티 4가지 내비게이션 UI가 제공된다.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모두 지원한다. 기타 기능으로 전자식 화면 조정, 음성 안내 시스템, 운행 중 발신자 번호 표시도 해준다.
아프로뷰 SO는 부스 내 K5 차량에 매립 형태의 ODM/OEM 타입과 쏘렌토 차량에 애프터마켓 거치형 제품을 시연하고 있다. 또 일반 체험대를 설치해 관람객 누구나 아프로뷰 SO 신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이밖에 기존 아프로뷰 S2의 iOS 적용 제품도 전시하고 있다. 에이치엘비의 헤드업디스플레이 기술을 보여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토리 코너도 마련했다.
포토존에는 레이싱 모델 김하음과 한유리가 기념촬영을 위한 모델 활동도 펼친다. 이벤트로 레이싱 모델을 포함한 아프로뷰 전시 부스 촬영 이미지를 아프로뷰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차량용 포켓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프로뷰는 사전 예약을 통해 9월에 출시되는 아프로뷰 SO 신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오토살롱 부스 현장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온라인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작성하면 된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