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평생학습사회의 새로운 중심'을 가치로 내걸고 교육전문가양성, 비즈니스교육, 의료통번역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주민들의 교육과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글로벌미래교육원과 타임스미디어는 '테솔 및 통번역을 통한 우수영어교사와 통번역사 양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테솔 및 통번역 과정을 개설했으며,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 통해 예비영어교사와 현직 영어교사 및 학생, 연구원들의 역량 증진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테솔(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청소년과 어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실시하는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이다. 또한 영어말하기와 발음교정 등의 과정도 있어, 영어교사들 뿐만 아니라 영어 실력을 높이고 싶거나 영어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키우고 자하는 직장인, 가정주부, 취업준비생도 쉽게 접할 수 있다.
과정을 수료한 졸업생들에게는 차의과학대학교 총장과 글로벌미래교육원원장, 캘리포니아 롱비치대학교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통번역과정은 법무부가 인정한 공인자격증인 ITT 자격증 반으로, 전문적인 고급 영어 실력향상과 한국어구사능력, 의료통역 등 비즈니스 및 의료분야에 활용 되는 통역, 번역을 배우게 되며, 졸업 후에는 ITT 자격증이 발급된다. 이를 통해 대형병원 및 의료기관이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통번역사 들을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차의과학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테솔 및 통번역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개강은 주중반의 경우 8월 16일, 주말반의 경우 8월 20일이며 전화문의는 타임스미디어로 문의하면 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