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탑디앤씨가 시행하고 (주)유탑건설이 시공하는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가 오는 7월 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해당 단지는 광주 북구 양산동 일대에 39층(지하 4층) 초고층으로 지어진다.

양산지구와 첨단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더블생활권에 위치해 있어 교통, 학군, 편의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춘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과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은 눈여겨 볼만 하다.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한 39층의 초고층으로, 기존 양산지구와 첨단지구 아파트 단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71~84㎡(전용면적) 이하의 실속 있는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4Bay 평면 특화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생활 편의성을 높였고, 최상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교통여건도 뛰어난 편이다.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는 호남고속도로와 제2 순환도로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앞 하서로를 통해 서광주IC와 동림IC, 구도심 진/출입이 용이하다. 인근 담양으로의 출퇴근은 물론 호남고속도로와 제2 순환도로를 이용해 첨단, 수완, 첨단2지구 등 타 지역 접근성도 높다.

단지 주변으로는 6개의 버스 노선이 운행 중에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2023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2호선이 단지와 인접해 역세권 프리미엄의 투자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주거 쾌적성은 물론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메가박스, CGV, 은행, 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양산초, 용두초, 용두중, 지산중, 빛고을고 등 학교 및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근린공원과 수변공원, 체육공원 등 녹지환경 역시 풍부해 쾌적한 생활 환경을 기대해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양산지구와 첨단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더블생활권에 위치해 입지적 장점과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혁신평면 설계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양산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오는 7월 6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7월 7일 1순위, 7월 8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4일이며, 정당계약은 7월 20일~2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농성역 7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