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더 플라자는 여름 패키지 시즌2 문화향유형 '퍼펙트 겟어웨이'(A Perfect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여름 패키지를 1, 2시즌으로 나눠 출시하고 있다. 여름 패키지 시즌 1이 호텔 내부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선보였다면, 이번 시즌2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 외부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아트형'으로 구성했다.
퍼펙트 겟어웨이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문화생활'을 부제로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 별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중섭, 백년의 신화전' 티켓을 제공한다. 또 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 여름 특별호(4만원 상당 헉슬리 여름용 수분 집중 파우치 3종 세트 증정) 또는 에끌라두 미니어처 5종 세트(5만원 상당) 중 1세트(조기 소진 시 혜택 제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더 세분화해 연인 고객을 위한 커플 타입은 청량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사이다 '사바나 드라이' 2병을 제공한다.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타입은 동반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욕실 용품인 어린이용 목욕 가운과 욕실용 슬리퍼를 제공한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다양한 과일 향으로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목욕시간을 선사하는 '정글 키즈' 목욕 용품 3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의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여름 패키지를 시즌 1, 2로 구성한 것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다양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아트형 여름 패키지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패키지를 계속 개발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여름 패키지 퍼펙트 겟어웨이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커플 타입 22만원부터(2인 1실 1박 기준), 패밀리 타입 25만원부터(3인 1실 1박 기준, 세금&봉사료 별도)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