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는 이벤트와 상품을 판매 시간을 짧게 예고한 후 해당 시간대에 할인판매하는 마케팅이다.
세일투나잇은 현재 숙박 위주인 다른 타임커머스 앱과는 달리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핫딜노마드족의 증가로 작년 동기 대비 소비자 이용건수가 약 70% 늘었다"며 "숙박이나 외식, 항공권, KTX, 공연, 영화, 뷰티 등을 이 앱 하나로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