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업용 솔루션 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SW 기술지원 공식 사이트 '테크돔(techdom.tomatosystem.co.kr)'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테크돔은 기술자료와 교육, 제품별 출시 소식, 질문과 답변 등을 제공,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 고품질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전 제품별로 분산되어 있던 기술지원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개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술지원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문의'에 대한 조치상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 즉시 연결될 수 있게 콜 센터도 운영, 빠른 시간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박성준 기술지원팀 수석은 "고객들 문의와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상의 고객센터를 마련했다"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기술지원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기술지원 이력을 분석해 체계적인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근기자 bass007@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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